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예능 대세들의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 영상 2천2백만뷰 돌파

기사공유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연상 키워드 ‘즐거움’을 바탕으로 한 Fun 마케팅 실시해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대세 양세형의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 조회수 1,500만뷰 돌파

예능 대세들과 함께하는 굽네치킨의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 바이럴 영상이 SNS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치킨에서 소비자 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굽네 볼케이노’하면 떠오르는 키워드로 즐거운/활동적/젊은 등의 키워드를 발굴해 FUN마케팅을 펼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기 때문이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예능대세 양세형, 권혁수와 함께 선보인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이 2,200만뷰를 넘어섰다.

▲ 굽네 볼케이노 치킨과 인터뷰를 시도하고 있는 양세형 (사진제공 = 굽네치킨)

개그맨 양세형의 영상에서는 매운 맛이 나는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실제로 먹으면서 특유의 뻔뻔하지만 센스 넘치는 입담과 리액션을 보여줬다.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브랜드 영상이라기보다는 양세형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예능의 한 장면으로 느끼게 했다. 

그 결과 4월에 공개한 영상은 큰 인기를 얻어 조회수 1천500백만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의 후속작인 ‘양세형의 숏터뷰’를 패러디한 ‘굽터뷰’ 영상에서는 양세형이 세계 최초(?)로 치킨과의 인터뷰를 시도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또한, 예능계 스타로 떠오른 배우 권혁수를 모델로 한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은 1월 공개 이후 7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얻었다. 기존 의류업체 광고를 패러디해 모델인 이나영의 모습을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디테일한 연기로 완벽 소화해, 폭소를 유발케 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치킨은 즐거운 순간에 함께 하는 대표적인 국민음식”이라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맛뿐 아니라 대세 예능인들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많은 분들에게 맛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