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장기 불황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 바른치킨 '창업설명회'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올바른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바른치킨’이 오는 6월 14일(수)과 23일(금),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둔촌동역)에 있는 본사 건물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른치킨은,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만남, 그리고 설레임’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바른치킨의 철학과 바른 먹거리에 대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바른치킨의 가치를 공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예비창업자를 찾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는 본사에서 브랜드 소개와 정보제공을 진행하는 1부와 직영점에 방문해서 인테리어와 운영 노하우, 메뉴를 시식하는 2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창업 절차와 임지 선택, 상권분석 과정 등, 예비창업자들이 필수로 알아야 할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매장의 사례와 바른치킨의 차별성을 통해 성공 창업의 포인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2부는 직영점을 방문하여 실제 매장의 인테리어와 운영 노하우를 체험하게 되며, 바른치킨의 인기 메뉴(치킨/샐러드 및 사이드 메뉴)를 시식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가맹점이 성공해야 본사가 성장한다는 생각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바른치킨은, 본사의 인테리어 마진을 포기하고 그 비용으로 예비창업자들이 더 좋은 상권에 입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바른치킨만의 ‘업사이클링(Up-Cycling) 창업’은 일반적인 업종변경과 달리, 매장의 구조와 인테리어를 최대한 살리고, 페인트와 조명, 간판, 주방 등 최소한의 시공만을 진행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의 비용과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가성비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무한 경쟁시대, 성공 창업을 위한 아이템 바른치킨의 설명회에 참여하고 싶은 예비창업자들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