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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마루, 전국 가맹점 서비스 교육 가져 … 가맹점 서비스 업무능력 향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에 힘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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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과 서비스 품질 교육 향상을 위한 전국 순회교육
전국 가맹점 대상 서비스 품질교육 성황리 마쳐


대한민국 토종브랜드 '피자마루'(대표 이영존)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품질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전국 620여개 가맹 점주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서비스 품질 교육은 지난 5월 23일부터 30일까지 약 일주일간 서울과 수원, 인천 등 주요 수도권을 비롯해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지방 권역을 순회하며 총 7차례 진행됐다.

▲ 제공=피자마루

이번 교육은 가맹점의 업무 능력향상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전문 서비스 강사의 서비스 교육, 가맹점 서비스 성공사례 발표, 네이버 픽업예약 서비스 마케팅 교육 등 가맹점에 접목시킬만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소자본 피자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마루' 가맹지원팀 황인찬 팀장은 ‘본 교육은 본사와 가맹점주 간 유대감을 높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함께 상생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으며, 피자마루 이영존 대표는 "앞으로도 가맹점의 업무능력 향상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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