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무료 피자 100판 통해 ‘맛있는 나눔 캠페인’ 펼쳐

기사공유
우면종합사회복지회관서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맛있는 나눔 캠페인’ 펼쳐
소외된 지역주민 40여명들과 함께 수퍼파파스 피자를 만드는 ‘파파쉐프와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진행

지난 2일,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고객들과 함께 직접 피자를 만들고 함께 나누는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파파존스는 이날 서울시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초생활 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된 지역 주민들과 함께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와 무료피자 나눔 활동을 펼쳤다.

▲ 한국파파존스 직원들과 우면동 지역 주민들이 2일 우면사회복지회관 앞에서 '맛있는 나눔 캠페인' 활동 진행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파파쉐프와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행사에서는 40여명의 지역 주민들과 함께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 피자를 직접 만들었으며, 각 팀에 파파존스 직원, 사회복지사, 자원봉사자들이 ‘파파쉐프’라는 도우미로 나서 안전하면서도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는 파파존스 푸드트럭 ‘매직카’를 동원해 지역주민 400명에게 현장에서 직원들이 직접 만든 라지 사이즈 피자 100판과 음료수를 제공해 맛있는 정을 나누기도 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 직원들이 소외계층을 위해 한마음으로 모인 행사” 라며 “앞으로도 파파존스는 행복을 굽고 사랑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 이라 전했다.

2015 행복나눔인상을 수상한 파파존스는 각종 사회단체와 기업, 대학, 페스티벌 현장에 피자 시식과 피자 만들기 체험을 지원할 수 있는 매직카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외계층 지역 주민들을 찾아가 피자 만들기 문화체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피자프리미엄 브랜드인 '파파존스'는 각종 조사연구 분석을 통해 창업하기 좋은 피자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