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모리샤브, ‘봄봄봄 에너지업’ 2017 봄 신메뉴 출시

기사공유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원앤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봄 맞이 2017 봄 신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모리샤브 신메뉴는 봄 내음이 가득한 제철 식재를 활용해 더 건강해진 메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쇠고기와 참나물을 감칠 맛나게 볶아낸 봄철 영양 레시피 ‘쇠고기 참나물 볶음밥’과 돼지고기와 부추, 피망, 새송이버섯 등의 건강한 재료로만 볶아내 봄철 기운을 복 돋아 줄 에너지업 ‘돼지고기 부추잡채’도 맛 볼 수 있다. 

쫄깃한 밀떡과 고소한 치즈떡의 ‘오마이갓 떡볶음’은 매콤 달콤한 맛과 영양 더한 견과류로 계속 손이 가게 한다. 특히 봄을 만나 더 향긋해진 ‘참나물 쫄면 샐러드’와 신선한 봄나물과 오렌지, 크렌베리 등 다양한 과일과 상큼한 유자드레싱으로 새콤달콤한 ‘오렌지 홀릭 스프링 샐러드’까지 입맛을 돋우는 음식이 주를 이룬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모리샤브의 베스트메뉴 레몬탕수육과 크런치 수제 핫도그도 준비됐다. 레몬탕수육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탕수육에 레몬을 넣은 소스로 더욱 상큼하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는 메뉴다. 크런치 수제 핫도그는 탱글 탱글한 소시지를 식빵을 돌돌 말고 씨리얼을 뿌려 튀겨낸 수제핫도그로 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마무리를 도와주는 디저트 메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달콤한 스트로베리 퓨레와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스위티 베리 케익과 제주도 봄 향기를 그대로 담은 한라봉 샤벳은 달달하고 상큼한 맛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특히 따스한 봄을 연상케 하는 디저트 메뉴 ‘찹쌀도너츠’는 핑크빛으로 물들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바로 삶아 더욱 맛있는 보쌈은 취향에 맞게 육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맑은 육수는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입맛을 고려한 가쓰오 국물로 담백한 풍미를 더했다. 얼큰한 맛의 기존 매운 육수와 함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보쌈과 찹쌀도너츠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만 이용 가능하다.

모리샤브 홍보팀 관계자는 “따스한 봄날을 맞아, 봄철 식재를 사용한 다양한 구성의 샐러드바 메뉴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모리샤브 봄 신메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