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쿠팡, 노령견 맞춤용품 기획전… 영양제, 관절보호용품

기사공유
/사진=쿠팡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쿠팡은 영양제, 관절보호용품 등 노령견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반려견의 노화가 진행되면 식욕이 줄고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당뇨나 심폐 및 간 기능 저하, 피부병, 비만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쿠팡은 노령견을 위한 영양사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관절기능 및 안구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이 함유된 ‘ANF 홀리스틱 시니어 램 앤 라이스 기능성 사료’를 1만5000원대에 판매한다. 또 쿠팡에서는 노령견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뉴플렉스 리버 미니 츄어블 간 영양제'를 1만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노령견의 경우 연골이 닳아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나이가 어린 애완견도 관절이 손상되지 않도록 관절건강 예방용품을 미리 준비해놓는 것이 중요하다.

쿠팡은 반려견이 높은 곳을 오르내릴 때 충격을 흡수해주는 ‘도그포즈 강아지 계단(3단)’을 3만2000원대에, 미끄럼 방지 매트인 ‘루나하우스 지브라 쿠션 매트’를 3만6000원대에 판매한다. 또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로토마이펫 높이조절 애견 식기 1구 스몰’을 3만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못하고 활동량이 적은 노령견은 체온조절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쿠팡은 푹신한 쿠션감으로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핑크쥬 패딩 애견/고양이 하우스’를 3만1000원대에, 부드러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이 없는 ‘쏘아베 구름 매트(블루)’를 1만1000원대에 판매한다.

주기적인 산책은 노령견의 기분전환과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반려견이 산책을 싫어하는 경우에는 유모차나 캐리어 바구니를 이용해 집 주변을 간단히 산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쿠팡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자랑하는 ‘릿첼 애견 유모차 라콧도(블랙)’를 14만원대에, 개성 있는 디자인에 큼직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쏘아베 프리스타일 슬링백 이동장’이 1만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최근 반려동물의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연령 별 맞춤 사료, 영양제, 운동기구 등 노령견을 위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노령견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효선 rahs1351@mt.co.kr  | 

안녕하세요. 유통∙재계 담당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