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국내산 돼지고기전문점 청춘연가, '맛있을지도2'에 소개된 TV맛집 선정

기사공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돼지고기는 대중적 외식아이템으로 사계절 내내 유행을 타지 않고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산 돼지고기전문점 ‘청춘연가’가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이용한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구이와 3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불고기, 햄을 2배로 넣은 사골육수 부대찌개 등을 결합해 점심과 저녁식사 뿐만 아니라 회식과 모임에도 최적화된 메뉴 구성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회식과 모임 장소를 선정할 땐 특히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충족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 ‘청춘연가’는 이 같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요소를 고루 갖춘 브랜드다.

청춘연가는 지난 5일 방영된 ‘맛있을지도2’ 방송에서 묵은지를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였는데 묵은지부대찌개는 깊고 시원한 맛이 푸짐한 맛과 조화를 이뤄 베테랑 맛집 전문가인 김경식과 맛표현 달인 사유리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테이블에 두개의 화구(듀얼로스터)가 설치되어 있어 돼지고기 구이와 부대찌개, 돼지불고기와 부대찌개 등 두가지 메뉴를 자유롭게 구성하여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부각되었다.

청춘연가 관계자는 "청춘연가의 모든 메뉴는 철저하게 고객중심의 생각으로 개발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고 푸짐하게 돼지고기 요리를 드실 수 있도록 정성 들여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산 프리미엄 돼지고기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춘연가’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로 3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창업프랜차이즈 본사로 예비창업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창업전문그룹이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