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달콤한 핑크빛 디저트…여심 사로잡는 ‘핑크빛 득템 이벤트’좋아요

기사공유
커피전문점에서는 상큼달콤한 딸기 음료부터 비주얼로 눈길까지 사로잡는 케이크와 초콜릿까지 사랑스러운 디저트를 앞다퉈 출시하며 발렌타인데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디저트도 먹고 경품도 증정하는 다양한 ‘핑크빛 득템 이벤트’가 활발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선물 고민까지 해결해주고 있다.

◆ 상큼한 딸기로 달콤한 사랑 전해, 드롭탑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딸기 신메뉴 ‘첫 눈에 빠진 딸기’를 출시했다. ‘딸기주스’, ‘딸기&키위주스’. ‘딸기크림에이드’, ‘딸기라떼’, ‘딸기&젤라또드롭치노’ 총 5종으로 SNS를 통해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으로 가장 인기가 좋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드롭탑은 오는 28일까지 100% 당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 음료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스크래치 쿠폰이 인쇄된 프로모션 슬리브를 제공한다. 에어아시아 왕복 항공권, 리소 텀블러, 딸기라떼 시음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드롭탑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을 위한 달콤한 초콜릿부터 MD까지,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스위트 하트 초콜릿’을 출시했다. 파스텔 핑크빛 기프트 박스와 파우치에 담겨 벨기에산 수제 초콜릿과 사이렌 로고가 새겨진 나폴리탄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상과 하트 모양을 강조한 25종의 머그와 텀블러 등 다양한 핑크빛 MD를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사람과 기쁨을 나누는 순간의 사진을 #스타벅스딜라이트 해시태그와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무료 음료 e-쿠폰을 2매씩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리스타가 전하는 핑크빛 음료,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는 신선한 산청 딸기를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음료를 출시했다.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1위 바리스타가 참여해 개발한 메뉴로 에스프레소와 딸기가 조화롭고 음료 위 핑크빛 크림이 특징인 ‘베리 카페 모카’와 신선한 딸기와 부드러운 코코넛밀크가 섞여 핑크빛이 돋보이는 ‘베리코코라떼’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핑크와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티팟과 찻잔 구성의 고급자기 티폿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엔제리너스는 ‘핑크빛 밸런타인데이’ 주제로 만든 딸기 영상을 캡쳐해 댓글로 응모하는 SNS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며, 앱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