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주점창업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 크림생맥주로 차별화

기사공유
부드러운 거품에 시원한 맥주의 풍미가 어우러져 맛이 일품인 ‘크림생맥주’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최근 인기가 높아지면서 크림생맥주 전문 맥주집을 찾는 매니아들이 늘고 있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크림거품은 깊고 풍부한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크림생맥주의 고운 거품을 시원한 상태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노하우가 필요한데 크림생맥주집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엘리팝’이 이러한 맥주열풍을 타고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엘리팝은 ‘유럽풍 도심 속 푸른 정원’이라는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컨셉으로 주요 타켓인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리맥주전문점이다. 매장에는 큰 나무가 드리워져 있고 유럽식 테라스 인테리어를 도입하여 고급스러우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브랜드 초창기부터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고품질 크림생맥주에 어울리는 호텔급의 다양한 70여종의 요리는 고객들로 하여금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부드러우면서 톡 쏘는 크림생맥주에 어울리는 메뉴로는 15종에 이르는 다양한 치킨 메뉴와 튀김플레이트가 손꼽히며 연어샐러드,망고버블샐러드 등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메뉴도 두루 갖춰 단체모임 장소로 선호되고 있다.

엘리팝은 프리미엄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점 브랜드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각 매장별로 메뉴바이저와 마스터를 담당으로 배정하고 밀착교육을 실시하여 가맹점의 메뉴 및 서비스 숙련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 가맹점의 노동강도를 대폭 줄이고 고객 입장에서는 빠른 메뉴제공을 받을 수 있는 식자재 원팩시스템을 구축하여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엘리팝’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본부의 이익보다는 가맹점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합리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한 결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6년간 수상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됐다.

엘리팝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