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추위를 녹여줄 달콤한 음료와 프리미엄 과일 블렌딩 차 출시

기사공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으로 부터 우수 프랜차이즈로 인증받은 유망창업아이템인 커피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가 오는 9일 금요일부터 겨울 추위를 녹여줄 달콤한 음료 2종과 프리미엄 블렌딩 과일차 2종을 출시하고 스푸키즈 핫팩 5만개와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이번 신메뉴는 총 4종이 출시되었으며, 논커피(Non-Coffee)메뉴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얼그레이 쇼콜라’는 향긋한 얼그레이가 어우러진 진한 초콜릿 라떼이고, ‘그린티 치즈 티라미수’는 쌉싸름한 녹차에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맛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한 메뉴이다. 

또한 상큼한 비타민이 가득한 ‘후르츠 레몬티’와 오렌지와 자몽이 동시에 들어가 맛도 두 배로 좋은 ‘시트러스 아쌈티’는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 블렌딩차이다. 신메뉴 4종은 모두 4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가을·겨울 신메뉴 8종 구입시 5만명 선착순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 콜라보레이션 핫팩을 100% 증정하며, 구매 영수증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과 스푸키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숍 창업 커피베이는 최근 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녹차의 인기가 급부상하는 식음료계 트렌드를 놓치지 않은 전략으로 이와 같은 메뉴를 출시했으며 카페창업 전문가들이 커피 전문점 창업시 주요 메뉴인 커피는 물론, 논커피(Non-Coffee) 메뉴 또한 경쟁력을 갖춰야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어 이 같은 커피베이의 행보는 향후 가맹점의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커피베이는 프로모션 경품으로 쓰이는 핫팩과 기프티콘 그리고 홍보물 제작비 전액을 본사 부담으로 진행한다고 밝혀 커피베이의 본사지원에 대한 예비창업자와 가맹점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여겨진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맛있는 신메뉴를 출시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를 구매로 이어지게 할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가맹점 매출을 최대한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 2016년 마지막 달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