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꼬지사께’ 3년 연속, ‘엘리팝’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창업그룹 ㈜SY프랜차이즈에서 운영중인 주점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12월 2일 유망프랜차이즈대전이 열리고 있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식'에서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은 2년 연속 선정되었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가맹본부 현장실사와 가맹점 현장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수준 평가를 거쳐 결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한다.

주점 창업 ‘꼬지사께’와 ‘엘리팝’의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과 합리적인 창업비용 제시, 특화된 메뉴와 시장경쟁력, 체계적인 시스템 및 상생경영 등이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 배경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SY프랜차이즈는 ‘희망의 바람, 성공창업’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지정식 취지에 걸맞게 항상 창업자들과의 상생과 협력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재작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주점 창업 ‘꼬지사께’는 ‘숯불꼬치구이’와 ‘사케’를 스몰형태로 접목시킨 퓨전요리선술집 컨셉의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로 숯불꼬치와 퓨전 메뉴, 다양한 종류의 주류구성으로 30-40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술집 창업 ‘엘리팝’은 요리맥주전문점을 표방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카페형 인테리어에서 호텔급 수작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타 호프집보다 다른 확실한 맛의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7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으로 메뉴의 다양성 또한 확보하고 있다.

주점 창업 ‘꼬지사께’와 술집 창업 ’엘리팝’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각종 창원지원혜택을 마련해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이슈가 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