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바른치킨 ‘대새치킨’은 인기몰이 중… 온/오프라인에서 하태핫태!

기사공유
깨끗한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바른치킨'의 하반기 신메뉴 ‘대새치킨’이 온 오프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추운 겨울을 뜨겁게 만들고 있는 ‘대새치킨’은 매운간장소스로 맛을 낸 치킨과 탱탱한 식감의 아르헨티나 레드 쉬림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끌리는 매운맛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르헨티나 레드 쉬림프는 랍스타새우로 불리며, 10cm 이상의 크기와 꽉 찬 살, 풍부한 단맛이 특징이다. 또한 활성화산소 제거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최근 대형마트에서도 품귀현상을 보일만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고급 식재료이다.

대새치킨은 출시된지 보름만에 전 매장 평균 5%의 판매율을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아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율이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일부 매장에서는 총 매출의 25%를 ‘대새치킨 시리즈’가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있어, 겨울철 매장 매출활성화에 기여를 하고 있다.

SNS에서도 ‘대새치킨’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 후 페이스북의 먹방 페이지에서 대새치킨 먹방영상이 20만회 이상의 조회를 기록했고, 각종 SNS에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오는 등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대새치킨을 먹어본 소비자들은 “이건 비쥬얼부터 맥주각 ㅋㅋ 맥주 안먹곤 못배기는 그맛ㅋㅋ”, “새우+치킨의 조합은 언제나 꿀이지. 리얼 대박 크기의 새우 클라스.. 완전 손바닥만함..ㄷㄷ”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입소문을 통해 대새치킨을 홍보하고 있다.

대새치킨의 호응에 힘입어 바른치킨은 “대새치킨 스페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자신의 SNS에 대새치킨 스페셜 메뉴 구매를 인증한 뒤, 그 내용을 바른치킨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로 전송하면, 바른치킨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제공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