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에듀탐스아카데미’, 스타셰프 쿠킹클래스 오픈

기사공유
에듀탐스, 셰프커뮤니티 ‘힐링셰프’와 함께 12월 5일부터 내년 1월까지 스타셰프 원데이쿠킹클래스 열어
이산호, 남성렬, 김소봉, 이재훈 등 정상급 셰프들의 요리 시연…한식부터 이탈리안, 프렌치까지 총 망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의 교육기관인 ‘에듀탐스아카데미(이하 에듀탐스)’와 셰프 커뮤니티 ‘힐링셰프’는 원데이 쿠킹클래스 ‘스타셰프의 데몬스트레이션’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2017년 1월까지 영등포 캠퍼스에서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좌 당 20명씩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쿠킹클래스의 첫 스타트는 Oilve TV <올리브쇼>, <아바타셰프> 등에 출연하며 스타셰프로 거듭난 이재훈 셰프가 끊는다. 이 셰프는 이탈리안과 프렌치 요리가 주 전공으로 이번 클래스에서는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인다. 

‘돼지고기 라구로 맛을 낸 딸리아뗄레’와 ‘닭육수를 활용한 파마산 리조또’ 레시피를 준비해 생면 반죽부터 육수 내기까지 이탈리안 요리의 기본을 알려준다. 이 후에는 차세대 중식 스타 셰프 이산호를 비롯한 김소봉, 남성렬, 채낙영, 코바야시스스무 등 현직 셰프들의 한식, 일식, 프렌치, 베이킹의 수업이 예정되어 있다.

에듀탐스아카데미의 장원재 차장은 “국내 정상급 셰프들을 ‘에듀탐스아카데미’의 특별 강사로 모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스타셰프들의 시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셰프를 꿈꾸는, 요리를 사랑하는 분들은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탐스아카데미’는 탐앤탐스의 커피&쿠킹 교육기관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커피 아카데미는 전문 바리스타를 영등포 쿠킹 아카데미에서는 커피&음식 전문 마스터를 양성한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탐스아카데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