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프랜차이즈업계, 연말 맞아 여행마케팅 붐

기사공유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특별한 장소에서 외식을 하거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연말 시즌을 맞아 프랜차이즈업계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여행 관련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특히 추운 겨울에 따뜻한 휴양지로의 여행이라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도 에어아시아와 함께 12월 11일까지 ‘바나나 먹고 세부가자!’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의 신메뉴 ‘Jar(자)네도 반하나’ 3종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Jar네도 반하나’ 음료를 주문한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에어아시아’ 필리핀 세부 왕복 항공권(1인 2매), 2등 6명에게는 ‘알파 인더스트리’ 겨울 아우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JBL CLIP+ 블루투스 스피커와 탐앤탐스 마이탐 카드 5천원 등 총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12월 8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로 ‘bhc 치킨 주문하고 오키나와로 떠나자’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푸른 바다’를 주제로 에머랄드 빛의 바다로 유명한 휴양지 오키나와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분께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여행상품권 이외에도 2등 100명에게는 요기요 1만원 할인쿠폰을 3등 200명에게는 요기요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배달앱인 요기요에서 bhc 대표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등을 비롯한 bhc 전 메뉴 구매시 ‘요기서결제’를 선택한 후 쿠폰란에 ‘푸른바다요기요‘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