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놀부옛날통닭, 바이럴 영상 '치준생의 꿈' 100만뷰 돌파

기사공유
복고풍 가마솥 치킨 전문점 프랜차이즈 놀부옛날통닭의 바이럴 영상 '치준생의 꿈'이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재미있는 연출과 이연복 셰프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상 공개 4주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치준생의 꿈>은 놀부옛날통닭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닭들의 노력을 취업준비생에 빗대어 표현한 영상이다. 코믹한 닭들의 모습과 함께 중화풍 치킨 3종의 맛깔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놀부옛날통닭은 <치준생의 꿈>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놀부 공식 페이스북에 NG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NG 영상은 놀부옛날통닭의 치킨 면접관으로 변신한 이연복 셰프가 자연스러운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놀부 마케팅 총괄임원 이정일 상무는 "지난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1탄 <그것이 알고 싶닭>에 이어 펀(fun)한 요소를 강조한 이번 영상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놀부옛날통닭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