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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사 애로사항 청취…교촌치킨, ‘파트너사간 화합의 장’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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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지난 27일, ‘파트너사간 화합의 장’을 가졌다.

교촌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1월 파트너사와 상생 및 협력하자는 취지로 ‘파트너사간 화합의 장’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간담회 등을 통해 파트너사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수렴하는 교촌의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다.

이날 행사에는 생산, 물류, 유통 등의 과정에서 교촌과 협력을 이루고 있는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한다.

한해 동안 적극적인 업무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우수 파트너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올해는 사조해표㈜, 대상㈜, 오성푸드 등 총 14개 업체가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교촌의 자재본부와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업무 프로세스, 애로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에게 맛있고 건강한 치킨이 배달되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이 중요한 만큼 화합의 장 행사는 교촌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라며 “간담회를 통해 나온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해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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