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아이에프, 가맹점주와 함께 기부한 ‘사랑의 쌀’전달식 가져

기사공유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www.bonif.co.kr)는 지난 22일(금) 본사 임직원들과 전국 가맹점주들이 함께 기부한 ‘사랑의 쌀’ 총 13,380kg을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서울사회복지회관 6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본아이에프 김인호 대표와 김정우 실장, 가맹점주 7명을 비롯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차흥봉 회장 및 전국푸드뱅크 김수삼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본아이에프는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주들이 2주동안 모은 사랑의 쌀 20kg짜리 총 669포대를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으며, 전국의 복지사각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전달식은 본아이에프와 가맹점주 상생모임인 ‘본사모’가 앞장서 참여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본죽, 본도시락 그리고 본죽&비빔밥카페 가맹점주들의 모임인 본사모는 본아이에프와 함께 협력해 지역별 봉사활동을 주최하거나 참여하는 등 꾸준한 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의 신메뉴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자체 위생점검을 실시하는 등 본사의 이슈를 함께 공유하고 참여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했다는 부분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모두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는 가맹점들과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 나눔 활동을 펼쳐 우리 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