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에서 커피 마시면 리솜 스파 ‘반값’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2월 29일(월)까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겨울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탄 ‘엘리시안강촌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겨울 힐링 프로젝트’는 온천수 테마파크 ‘리솜스파캐슬’과 함께한다. 커피탕을 비롯해 다양한 테마의 온천탕을 운영 중이다.

먼저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하고 리솜스파캐슬에 방문하면 천천향 스파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를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70만 원 상당의 아우터를 비롯한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스파이용권, 탐앤탐스 플래너, 마이탐카드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탐앤탐스의 ‘겨울 힐링 프로젝트’는 계속된다. 탐앤탐스는 리솜스파캐슬 전용 튜브를 제작해 스파 방문객에게 무료로 제공 중이다. 

리솜스파캐슬에서 탐앤탐스 튜브와 함께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탐앤탐스, #탐탐튜브, #리솜, #리솜스파캐슬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마이탐카드 5천원 권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연일 매서운 추위로 온몸이 꽁꽁 얼어 붙은 이 때, 탐앤탐스에서 따뜻한 커피도 마시고, 리솜스파캐슬 커피 테마 노천탕에서 뜨끈하게 온몸을 녹이는 기회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탐앤탐스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전면 개편했으며 메뉴와 매장, 브랜드 소개 등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개편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탐앤탐스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