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셀럽들도 반한 독특한 디자인의 '텀블러 B9.0' 인기

기사공유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최근 출시한 디자인 텀블러 B9.0가 셀럽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월부터 커피베이 각 가맹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신상 텀블러 B9.0는 오마이비너스나 치즈인더트랩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협찬되며 화제가 됐다.

아이돌 가수이자 연기자 헨리는 B9.0 텀블러 착용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B9.0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 밖의 많은 셀럽들로부터 B9.0 텀블러 협찬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셀럽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커피베이 신제품 B9.0은 커피의 본고장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상징인 코끼리 상아를 디자인 모티브로 하여 독특하고 심플한 바디 쉐입이 특징이며, 브라운 톤의 가죽 홀더와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B9.0 텀블러는 430ml(14oz)로 커피나 음료를 즐기기에 충분한 용량으로 PP소재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독특한 디자인만큼 특이한 텀블러 이름 B9.0은 2가지 의미로 해석 가능하다. 

커피베이(COFFEE BAY)의 B와 에티오피아 코끼리 모습을 닮은 숫자 9의 합성어로 커피 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텀블러라는 의미 한 가지와 커피원두(Bean)의 B와 가장 맛있는 커피베이 아메리카노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원두의 양 9.0g을 뜻하는 두 번째 의미까지 이 두 가지 모두 최고의 커피 맛을 제공하겠다는 커피베이의 서비스 정신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커피베이는 음료나 베이커리 판매 외에 가맹점들의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페셜MD 라인업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B9.0을 시작으로 다양한 MD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홈페이지(www.coffee-ba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입 문의는 커피베이 각 가맹점을 통해 가능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페들은 커피나 베이커리 메뉴와 MD제품을 통한 매출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이 이미 상향평준화 된 상태에서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커피베이만의 독자적인 스페셜 MD B9.0 텀블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B9.0 텀블러를 시작으로 커피베이만의 차별화된 MD제품 라인업을 구축하여 유니크 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각 가맹점의 매출까지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국내 브랜드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을 완료 하였으며 2016년 미국 월마트 내 직영점 10개를 오픈 하고, 2017년도부터 본격적인 미국 가맹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 지원 프로그램과 창업 후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1월 14일과 23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그 밖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