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 기념 '스페셜 프라노베' 출시

기사공유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tvN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치즈인더 스페셜 프라노베 3종'을 출시했다.

지난 2016년 1월 4일 첫 방송 된 'tvN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등이 출연하는 로맨스릴러로 첫 방송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커피베이가 제작지원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www.coffee-bay.co.kr)는 이번 '치즈인더트랩'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치즈인더 스페셜 프라노베' 3종인 '치즈인더초코, 치즈인더딸기, 치즈인더망고' 등을 출시했다.


치즈인더 스페셜 프라노베는 3종 모두 진한 치즈 프라노베를 기본 베이스로 하여 딸기, 초코, 망고 3가지 재료를 사용해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는 음료로서 '치즈인더초코'는 치즈 프라노베에 다크 초코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치즈인더딸기는 생딸기가 음료 위에 가득 토핑 되어 상큼한 맛으로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또한 치즈인더망고는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로 치즈 프라노베와의 맛있는 궁합을 만들어 내었다.

최근 국내 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카페 브랜드의 종류와 그 수는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은 큰 차별화 포인트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시 본사의 메뉴 개발력을 꼭 체크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커피베이는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 외에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하며 메뉴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표적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치즈인더 스페셜 프라노베' 음료처럼 제작 지원과 신 메뉴를 엮어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신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우며 가맹점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진행하는 제작지원 마케팅은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 이라고 밝히며 "인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을 통해 타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국내 브랜드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을 완료해 주목받고 있다.

오는 1월 14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그 밖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