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이소, 포인트를 현금처럼…‘위포인트(Wi Point)’ 멤버십 서비스 인기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www.daiso.co.kr)가 모바일 앱 기반의 '위포인트(Wi Point)’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달 만에 가입자 수 7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다이소 포인트를 적립, 이용할 수 있는 ‘위포인트’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내달 출시 예정이다.

전국 700여개 가두점(로드샵) 다이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소 멤버십은 지난달 16일 첫 선을 보였으며, 앱을 설치하면 가입과 동시에 포인트 1,000점이 바로 지급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앱 실행 시 현재 자신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아주는 위치기반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다이소는 연말까지 기존 0.5% 적립에 보너스 0.5%를 추가로 더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내달 1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며 "다이소 멤버십과 함께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