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이소를 더욱 실속있게, 더욱 스마트하게 …현금처럼 '위포인트 멤버십' 서비스 시작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가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한 모바일 앱 기반의 ‘위포인트(Wi Point)’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다이소 포인트를 적립, 이용할 수 있는 ‘위포인트’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12월 출시 예정이다.

다이소 멤버십은 전국 700여개 가두점(로드샵) 다이소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며, 앱을 설치하면 포인트 1,000점이 바로 지급되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2015년 연말까지 기존 0.5% 적립에 보너스 0.5%를 추가로 더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포인트’ 앱은 실행 시 현재 자신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아주는 위치기반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지난 9월, 인천 지역 매장을 중심으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O2O 서비스로의 확장을 통해, 다이소는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