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하는 특별한 추석선물 해볼까

아트뮤, 추석선물 이색 '명화 아트상품'선보여

기사공유
생필품, 한우, 와인, 건강식품, 상품권 등이 아닌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표현 하고 싶다가도 마땅한 선물이 떠오르지 않아 포기하고, 작년과 비슷한 추석선물을 하게 된다.

남들이 다하는 평범한 선물보다는 조금 더 특별하게, 시간이 지나도 누가 줬는지 기억에 남는 의미 있는 선물은 없을까?

인사치레처럼 보이지 않고, 주고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색 아트상품 ‘추석선물’ 아이템을 알아보자.

◆ 부모님&친척들에게 : 지퍼반지갑 / 명화양산

스마트한 모바일시대에 쓸데없는 기능을 모두 없애자는 콘셉트를 내걸고 필요한 카드와 지폐만 넣어 다닐 수 있는 신용카드 크기만 한 미니 반지갑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지퍼반지갑은 정사각형(square)의 라인'ㄷ'자형 지퍼ZIP 잠금(일명:지퍼돌이)으로 콤팩트하지만 깊이감 있어 카드와 지폐,동전등을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멀티반지갑이다.

명화의 클래식함과 아몬드블라썸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되어 여심을 자극한다.

한폭한폭 정성들여 제작한 명화패션양산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방수, 발수처리까지 탁월하다.

◆ 조카&친구들에게 : 스마트폰 카드형 보조배터리 / 카드형 OTG USB메모리

동영상 콘텐츠 재생, 인터넷,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임 등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길어지면서 보조배터리와 저장장치는 필수 아이템이다.

작고 슬림한 크기에 25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카드형 보조배터리이다.

슬림한 카드모양의 OTG USB 메모리는 신용(체크)카드 사이즈보다 작기 때문에 명함지갑, 카드홀더목걸이, 스마트폰 다이어리케이스 등에 휴대가 간편하며 기존 USB 메모리에 비해 분실의 위험이 낮고 사용이 간편하다.

용량은 8GB 부터 32GB까지 있으며, 32GB 제품의 경우 사진 약 3만장, 음악 3200곡, 영화 22여 편을 저장할 수 있다.

◆ 직장상사&동료들에게 : 메이크업 화장품파우치백 / 데스크&노트북패드

브러시와 펜슬케이스꽂이가 탈부착 가능하여 활용용도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화장품파우치이다.

내부수납공간과 보조 망사수납공간을 활용해 파우더팩트,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콤팩트 등의 화장품소품과 모바일 액세서리(보조배터리,케이블,충전기등)를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명화 듀얼(키보드패드+마우스패드)데스크매트는 4mm의 폭으로 적당한 두께감으로 쿠션감을 자랑하며 테두리의 천이 벌어지는 현상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오버로크로 마감 처리를 했다.

직장상사 동료들에게 기능성과 편의성뿐만 아니라 명화, 민화그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작은 행복미술관을 제공한다.

아트뮤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에 "작지만 의미 있는 부담 없는 가격의 감성적인 아트상품들이 추석명절선물로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