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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여운 캐릭터 제품을 '다이소'에서 … 일상에 활기를 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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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가 기존의 디즈니, 스펀지밥 캐릭터 제품 종류를 확대하여 판매한다.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디즈니, 스펀지밥 캐릭터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함으로 어린이는 물론, 20~30대 키덜트 족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다이소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디즈니와 스펀지밥 캐릭터 제품을 160종으로 늘려 판매하기로 했다.

디즈니 캐릭터 제품의 경우, 미키마우스와 스티치, 겨울왕국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들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다이소 매장에서는 물병, 슬리퍼 등 생활용품부터 스티커북, 수첩 등 팬시용품까지 총 140 종에 이르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들을 5000원 이하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린이 사용자를 배려한 빨대 물병과 아웃도어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휴대용 물병이 인기가 많으며, 공책, 스케치북, 필기구 등 신학기 문구용품으로도 출시되어 새학기를 맞이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스펀지밥 제품은 캐릭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살린 디자인과 밝은 노랑색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쟁반, 그릇, 휴지통 등 다양한 리빙용품을 중심으로 총 20종이 출시되었으며, 현재 다이소 매장에서 모두 5000원 이하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최근 들어 ‘키덜트족’의 여파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들에게도 귀여운 캐릭터 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디자인 상품들을 개발하여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상품 경쟁력까지 높여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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