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여성 감성 만족시키는 '테크파탈' 잇(IT) 아이템~

기사공유
다채로운 색상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여심(女心)을 자극하는 '테크파탈' 모바일 액세서리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테크파탈(Tech Fatale)’이란 기술(Tech)과 팜므파탈(Femme Fatale, 치명적 매력을 가진 여성)을 합친 말로 새로운 IT제품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구매하는 여성들을 지칭한다.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투박하고 딱딱한 IT기기가 아닌 세련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의 제품들로 출시되며 그 외양만으로도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아트뮤(www.artmu.co.kr)에서 테크파탈족을 위한 스마트한 잇(IT) 아이템이 어떤 것이 있는지 조언한다.

◆ 노트북가방

명화의 클래식함과 플라워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되어 여심을 자극한다.

옷만 맞춤정장이 있는게 아니야 내 노트북 크기에 핏한 6종류 사이즈 세분화와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울트라노트북을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투박하지 않고 보다 슬림하며,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구조로 손에 들 수 도 어깨에 멜 수 도 있는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센스만점 서류백형 크로스백이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이며,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어폰, 지갑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보조 수납 포켓이 전 후면에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은 노트북어댑터, 마우스, 케이블, 충전기, 블루트스키보드, 카드형보조배터리, OTG USB메모리등 액세서리 등을 충분이 수납할 수 있게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마련됐다.

◆ 마우스장데스크패드

마우스, 키보드 제품들과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마우스패드로 마모저항 패브릭소재로 적당한 마찰력과 매끄러운 질감으로 브레이킹과 타케팅에 최적화 되었으며 발수가공처리로 외부오염에 강한 표면을 자랑한다.

바닥면은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마우스패드가 미끄러지는 현상을 최소화 하였으며, 마우스를 조작할 때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4mm의 폭으로 적당한 두께감으로 쿠션감을 자랑하며 테두리의 천이 벌어지는 현상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오버로크로 마감 처리를 했다.

사이즈의 경우 310mmX220mm 의 콤팩트 버전(마우스패드전용)과 650mmX450mm의 스탠타드 버전(데스크매트전용) 두 가지 타입으로 판매 중이다.

◆ 스마트폰 카드형보조배터리

작고 슬림한 크기에 25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특히 본체에 케이블이 내장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휴대 시 케이블을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마찰로 인한 케이블 마모와 분실 위험성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튬 폴리머 셀을 사용해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성이 높고, 배터리 충전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스마트폰 OTG USB메모리
가로31mm, 세로48mm, 높이10mm의 귀엽고 깜찍한 서클 열쇠고리 디자인으로 360도 스윙캡 방식의 구조로 제작되었다.

특히 데이터 저장 부분이 방수, 방진 처리되어 습기와 먼지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충격흡수 기능이 있어 외부 충격에도 쉽게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는다.

세계명화그림이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으며, 스마트폰 이어캡 스트랩 악세사리로 안성맞춤이다. 용량은 8GB, 16GB, 32GB, 64GB을 제공한다.

아트뮤 관계자는 "명화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가볍고 유쾌하게 문화를 향유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