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부산 부전국수&어묵·미미네 떡볶이·로봇 김밥’… 인기 맛집이 한 곳에

기사공유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에 인기 유명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셀렉트 다이닝 숍 ‘오버 더 디쉬’가 새롭게 오픈했다.

전국의 유명 먹거리와 서울지역 최신 맛집들이 다양하게 공존하고 있는 ‘오버 더 디쉬’는 한식부터 디저트까지 각 지점마다 다양한 음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타임스퀘어 매장 모습 (사진=강동완기자)

타임스퀘어점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구성된 총 4개의 맛집 ‘부산 부전국수&어묵’, ‘미미네 떡볶이’, ‘로봇 김밥’, ‘스윗비’가 입점되어 있어 새로운 공간과 브랜드에 대한 욕구가 큰 2030대 여성뿐만 아니라 3040 남성 직장인의 니즈까지 충족시킨다.

타임스퀘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부산 부전국수&어묵’은 ‘오버 더 디쉬’가 자체 개발한 어묵 전문점이다.

부산 3대 어묵집 중 하나인 부전어묵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으며 한국 한식 요리 경연 대회에서 1위를 수상한 ‘오버 더 디쉬’ 메인 셰프가 메뉴를 직접 개발했다.

국물떡볶이와 즉석에서 조리하는 새우튀김이 베스트셀러인 ‘미미네 떡볶이’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홍대 인기 분식 전문점이다.

이 밖에도 김밥 한 줄에 5대 영양소가 들어 있는 건강한 김밥집 ‘로봇 김밥’, 맛있고 아기자기한 모양의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윗비’가 입점돼 ‘오버 더 디쉬’ 타임스퀘어점은 분식부터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최근 유통업계는 불황 속 ‘작은 사치’ 트렌드가 먹거리 문화로 확산돼 유명 맛집을 유치하는 것이 하나의 경쟁력이 됐다”며 “’오버 더 디쉬’ 오픈으로 타임스퀘어의 식음 매장 부분이 더욱 특화돼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 세터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