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가족을 위한 치킨 … ‘소이갈릭반, 스노윙치즈반’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가족단위 고객 위한 맞춤 콜라보 메뉴 ‘소이갈릭반, 스노윙치즈반’ 선보여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가족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였다.

네네치킨은 ‘소이갈릭 치킨’과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치즈스노윙 치킨’을 한 데 담은 ‘소이갈릭반, 스노윙치즈반’ 메뉴를 출시한다. 이 메뉴는 짭쪼름한 맛과 달콤한 맛을 함께 맛 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소이갈릭치킨’은 간장치킨의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볶음 마늘의 알싸함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감칠 맛이 특징이다.

‘소이갈릭 치킨'과 프라이드 치킨 위에 치즈 가루를 얹은 ‘치즈 스노윙 치킨’과의 조합은 짭쪼름한 간장 치킨과 달콤한 치즈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어린 자녀들과 부모들의 입맛을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소이갈릭치킨’과 '치즈 스노윙' 제품은 단독 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더불어, 여름 밤 시원한 맥주와 곁들이기 좋은 ‘포테이토 짜용 치킨’은 프라이드 치킨과 세이보리 스트레이트컷(굵은 막대형 감자), 크런치 웨지(양념 반달형 감자), 그리고 스위트갈릭맛의 네네 짜용 소스를 한 데 담은 세트 메뉴다.

특히, 세이보리 감자튀김의 바삭함과 세이보리의 매콤한 맛은 감자의 담백한 맛을 한층 향상 시킨다. 프라이드 치킨과 2가지 종류의 감자튀김에 크리미한 네네 짜용 소스를 곁들이면 치킨과 감자튀김의 더욱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메뉴 3종은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한 메뉴들로 가족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에 잘 어울리는 메뉴가 될 거라 생각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나 가정에서 좋은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네네치킨과 함께 더욱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