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델몬트 생과일 음료를 만나보세요~

기사공유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에 함께하는 10곳의 카페에 소비자 100인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매년 지역상권 기반의 소규모 카페를 후원하는 델몬트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서울 소재 2~30대 청년 창업가들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카페 10곳을 후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카페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소비자 100인을 초청, 참여 카페를 응원하고 델몬트 과일을 활용한 양질의 과일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15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 참여 카페 10곳은 델몬트 바나나, 골드파인, 청포도를 활용해 각 카페의 개성이 돋보이는 주스, 빙수 등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초청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reshdelmonte)과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델몬트 공식 SNS 채널 내의 이벤트 게시물에 방문하고 싶은 카페를 댓글로 남기고, 신청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되며, 당첨된 총 50명에게는 응모 시 선택한 카페의 델몬트 생과일 메뉴를 시음할 수 있는 1인 2매 시음권을 증정한다. 시음권은 5월 한 달 간 언제든 이용 가능하다.

한편,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 참여 카페는 서울 시내에 위치한 △곰발 커피 △더 빅 바나나(The Big Banana) △민카인드(Minkind) △이미(imi) △이미 더 밸런스(imi the Balance) △쥬시 원더스(Juicy Wonders) △카페 레블(Cafe Rebel) △커피아찌 △크림 탑 커피(Cream Top Coffee)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총 10곳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