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가 달라졌어요

기사공유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신메뉴까지, 맛과 재미가 커졌다!
죠스떡볶이, 새단장한 매장으로 분식의 격을 높인다 


프랜차이즈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www.jawsfood.co.kr)가 매장 인테리어부터 메뉴까지 분식의 격을 한층 더 높여줄 새로운 형태의 새단장 매장을 전국 6곳에 선보였다.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으로 출점한 곳은 2월 현재 광주상무점, 목포역점, 포항두호점, 울산방어점, 부산프리미엄아울렛점, 진주보건대점 등이다. 

매장 인테리어에서부터 메뉴까지 모두 기존 죠스떡볶이 매장을 업그레이드 한 형태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보다 다채로워진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은 끊임 없이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테스트 매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죠스떡볶이의 대표메뉴인 매운떡볶이와 찹쌀순대의 경우 새단장 매장에서의 고객 사전 테스트 과정을 거쳐 2월부터 전국 죠스떡볶이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제공되고 있다.

‘매운떡볶이’는 다른 메뉴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대비 소스의 양을 2배로 증량했다. 그리고 늘어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추리알, 튀김어묵, 공갈만두 등 세가지 토핑을 추가로 얹었다.

또한 찹쌀순대는 양배추, 부추, 당근 등을 포함한 생야채, 쌀떡, 견과류 등 10여 가지 재료를 추가하고, 천연 돈장을 사용해 씹는 즐거움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한 ‘진짜찰순대’로 변신했다.

이 밖에도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에서는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내는 죠스김밥, ▲머리부터 꼬리까지 새우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낸 20cm 황제새우 튀김,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빠삭촉촉만두, ▲쫄깃한 면발과 매콤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안드로맵다 쫄면, ▲얼큰하고 깔끔한 해물 육수의 火난해물라면과 통영바다라면 등의 이색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