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에땅, 인기메뉴 4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사공유
피자에땅 카카오톡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이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한 메뉴는 피자에땅의 인기 메뉴인 위너 달피자, 위너 맵피자, 슈퍼 불고기피자, 슈퍼 콤비네이션 등 4종으로 모든 메뉴에는 1.25ℓ콜라가 제공되며 5%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피자에땅의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방법은 2가지로 브랜드관 외식·뷔페·프랜차이즈 탭에서 피자에땅을 클릭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찾기를 통해 피자에땅을 입력하면 메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피자에땅 마케팅 담당자는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피자에땅의 인기메뉴를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시장반응을 살펴 향후 메뉴를 추가할 예정이며,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