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캐스카페' 제품 출시

기사공유
5일 오전 서울시 중구 퇴계로 5가 CJ제일제당센터 1층 뚜레쥬르에서 열린 행사에서 홍보 모델들이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캐스카페’ 시리즈 제품을 소개하며 즐거워하고 있다/사진=CJ푸드빌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영국의 빈티지 감성을 담은 시즌 제품 등을 출시하고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뚜레쥬르는 ‘캐스 키드슨’의 콘셉트 카페인 ‘캐스카페’와 협업해 브랜드 특유의 화려한 꽃 모양 프린팅을 패키지에 적용한 ‘캐스카페’시리즈를 선보인다. ‘캐스카페’는 고유의 꽃무늬 패턴으로 유명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차와 브런치 메뉴 등을 캐스 키드슨 식기에 제공하는 카페다.

이번에 출시한 뚜레쥬르의 ‘캐스카페’시리즈는 ‘캐스카페’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아 밸런타인데이에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대표 제품은 ‘캐스카페 프로방스’, ‘캐스카페 데이지로즈’ 등이다. ‘캐스카페 프로방스’는 꽃 모양과 로고 등 캐스 키드슨의 대표 심볼을 초콜릿에 프린팅해 하나하나 보는 재미를 더한 앙증맞은 제품이다.

‘캐스카페 데이지로즈’는 영국과 꽃 콘셉트의 초콜릿을 화려하고 깔끔한 화이트 톤 패키지에 담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캐스카페 머그에 담은 아몬드 초콜릿 제품 등 다양한 ‘캐스카페’ 시리즈를 함께 출시했다. 

‘캐스카페’ 시리즈 외에도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한 ‘뚜레쥬르 생초콜릿’,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뚜레쥬르만의 클래식한 제품인 ‘쎄씨봉 케이크’ 등 풍성하고 다양한 시즌 제품을 함께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아울러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이성친구와 어울리는 느낌의 제품을 선택하면 함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해 주고,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통신 3사 고객들은 3월 31일까지 기본 할인 외에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히 2월 11일부터 2월 15일까지 올레멤버십 VIP회원은 50%, 일반회원은 30% 할인 혜택도 즐길 수 있다.

통신사 멤버십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할인도 3월 말까지 진행해 다양한 할인가로 뚜레쥬르 시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