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발렌타인데이' 맞아 커피베이 ‘오피스어택’.. 사무실에서 함께..

기사공유
'커피베이' '발렌타인데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소자본창업아이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15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커피베이의 달달한 오피스어택’을 진행한다.

커피베이의 ‘달달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고객의 사무실에 커피베이의 바리스타와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케이터링 서비스와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발렌타인데이' 맞아 ‘오피스어택’이벤트를 펼친다.

커피베이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하는 초콜릿보다 직장동료들에게 선물하는 사례가 더 많은 것을 고려해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달달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전국의 모든 직장인이 응모할 수 있다.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사무실에 달콤한 분위기와 커피가 필요한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오피스어택은 발렌타인데이 전날인 2월 13일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당첨자의 사무실에는 아메리카노와 베이커리로 셋팅된 커피베이의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무실 전 직원에게 더치커피, 미니텀블러, 머그컵, 초콜릿, 쿠키, 에코백 등으로 구성한 기프트백을 선물한다.

‘달달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기획한 커피베이 기획전략사업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님의 사무실에 달콤한 분위기를 선물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대상으로 다양한 응원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KBS월화드라마 ‘힐러’의 제작지원브랜드로 힐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종영 시까지 미니텀블러 증정 이벤트도 열고 있다.

이밖에 커피베이의 메뉴, 이벤트, 커피창업비용 등은 커피베이 홈페이지(http://www.coffee-bay.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