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BS '청담동스캔들' 메인협찬사 '자담치킨', 어떤 브랜드야?

기사공유
친환경 웰빙 브랜드 ‘자담치킨(www.ejadam.co.kr)’이 MBC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 이어 SBS아침연속극 ‘청담동스캔들’까지 연속으로 메인협찬사가 되어 제작 지원에 나섰다.

지난 7월 16일 SBS 목동 신사옥에서 열린 새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제작발표회에는 주인공인 최정윤, 이중문, 강성민, 서은채, 임성언과 함께 메인협찬사로 선정된 자담치킨 관계자도 참석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자담치킨 관계자는 “청담동 스캔들의 원활한 제작과 촬영을 돕기 위해 복합문화외식공간으로 구성된 매장의 촬영장 제공과 제품개발의 노하우 등, 극적인 상황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담치킨은 이번 드라마 속에서 고객을 위한 자담치킨만의 감동, 감성 프로그램을 주축으로 극중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런칭하는 탄생, 과정, 성공까지의 상황들로 끊임없이 노출될 예정이다.

한편 자담치킨은 친환경 웰빙 치킨 전문 브랜드로 닭을 키우는 과정에서부터 특화된 차별화로 청정지역 사료를 먹이며, 좋은 육질과 육즙을 위해 항생제가 첨가되지 않은 닭을 사용하고 있는 착한 프랜차이즈다.

그리고 특허 받은 냉장 숙성 생맥주 시스템으로 맥주의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4~5도를 항상 유지, 저장 하며 자동으로 살균 세척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감자요리 또한 1차 가공을 한 수입냉동 감자 칩이 아닌 국내산 감자로 즉석에서 만들어 감자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먹거리 뿐 아니라 복합문화외식공간을 선보이고 있는데, 매장의 홀, 배달 그리고 Take-out의 3가지 복합판매 방식을 도입하여 각기 경쟁력으로 계절적 요소, 지역특성, 각 매장 상황, 시대 상황변화 등에 유연하게 운영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고객은 물론 근무자까지 고려해 미국 항공 우주국NASA가 개발한 공기청정기를 사용함으로써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데 애쓰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드라마 속 메인협찬사로 노출이 계속되면 더 많은 가맹점들이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담치킨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jadam.co.kr)나 전화(1688-6071)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자담치킨>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