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위시리스트로 해외물품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져..

기사공유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 대표 김기록)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오픈형 위시리스트를 통해 해외 구매 대행 및 배송대행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한 ‘위시딕’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위시’라는 이름으로 첫 서비스를 시작한 ‘위시딕’은 웹 서핑 중 맘에 드는 상품들을 스크랩해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위시 리스트를 만들고, SNS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도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위시딕은 국내 상품뿐만 아니라 해외 쇼핑몰의 상품도 스크랩과 구입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 개선했다.   

또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몰테일’ 과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 ‘테일리스트’가 연동돼 이용자는 나만의 위시리스트에 담아 둔 해외 상품을 배송대행과 구매대행 중 하나의 방식을 선택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위시딕을 통해 몰테일로 해외상품 배송대행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배송비 1%의 추가 중복할인혜택도 가능하다. 

메이크샵 이성노 부장은 “해외 쇼핑몰에는 국내에서 쉽게 구입할 수 없는 아이템부터 국내가격 대비 저렴한 상품들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라며 “이번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통해 앞으로 위시딕은 국내 상품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인기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관리하고 공유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0%
  • 0%
목록